박지성 룸살롱 논란 2003년 칼럼서 룸사롱 안가 본 사람있으면 나와보라고 해요 전자신문

한 수 아래로 여겼던 호주전에서 7-8로 졌고, 한 수 위인 일본을 상대로는 4-13으로 대패했다. 이후 대회 최약체로 꼽힌 체코와 중국을 꺾었지만 2라운드 진출에 실패하며 2013년과 2017년에 이어 3회 연속 WBC 1라운드 탈락의 고배를 마셨다. MBN의 모든 기사 및 영상(콘텐츠)은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으며, 무단 전재, 복사, 배포를 금합니다. 이번 사안의 핵심은 술집의 형태인데, 유튜브 '세이엔터'는 도쿄 아카사카에 위치한 고급 룸살롱이라고 주장했다.

 

독립선언서에 서명했던 33인을 포함해 three.1운동의 계획과 조직 등에 가담했던 민족대표 48인이 있습니다. 이 중에서 민족문제연구소가 발표한 친일인명사전에 수록된 변절자는 ‘최린, 박희도, 정춘수, 최남선, 현상윤’ 등 5명에 불과합니다. 무장한 헌병과 경관들이 오기는 그 후 한 시간만이었다. 문 복도 할 것 없이 앞뒤를 이중삼충으로 겹겹이 경관과 헌벙 기마병이 물샐틈없이 둘러쌌다. 그때까지 옆방에서 흥탕거리며 질탕이 놀든 노름꾼과 명월관주 안씨 등은 어느샌가 모두 어디로 도망을 치어 벌 둥지를 건들인 것처럼 소란스럽든 노름장소는 갑자기 심산유곡처럼 삼엄한 고요로 뒤 쌓여지고 말았다.

 

또한 룸살롱이 아닌 스낵바에 출입했다는 해명에도 문제를 제기하고 있다. 트렌드경제신문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엑스포츠뉴스 조은혜 기자) 2023 월드베이스볼클래식 국가대표팀 일부 선수가 대회 기간 일탈 행위를 했다는 보도가 나와 KBO가 진위 파악에 나섰다. 밥도 먹을 수 있고 술도 마실 수 있는 그런 자리였다.

 

설 씨의 발언 중 ’민족대표 대부분이 1920년대에 친일로 돌아섰다‘는 대목을 허위로 판단한 것이다. 사전적으로 ‘대부분’은 ‘절반이 훨씬 넘어 전체량에 거의 가까운 정도의 수효나 분량’을 의미한다. 따라서 대부분이라고 하면 민족대표 33인 중 과반수를 변절자로 봐야 하는데, 이는 민족대표의 후손들뿐만 아니라 강의를 접한 이들 대부분에게 충격과 실망을 안겨주었다. 2월 24일 밤 최린이 한용운을 방문하여 진행 상황을 설명하자, 한용운은 흔쾌히 참여 의사를 밝히며 불교계 동지들과 의논할 것을 약속했다. 하지만 시일이 촉박하고 일제의 감시가 심해 결국 불교계에서는 한용운과 백용성 두 사람만 참여하게 되었다.

 

지난해 경찰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는 무허가 유흥주점이 있는 회원 중 연예인이나 재력가가 있다'는 첩보를 입수해 단속에 나선 것으로 전해졌다. 이곳은 앞서 지난해 12월 15일 서울경찰청 풍속단속계가 적발한 회원제 룸살롱과 같은 장소다. 지난해 12월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확산으로 유흥주점은 영업금지대상이었고, 일반음식점도 오후 9시까지만 영업할 수 있었다.

 

룸살롱 업계도 이에 맞춰 1인 주대 코스를 개발하고 각종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원형테이블을 둘러싸고 있는 소파와 노래방 시설, 생수와 음료수 몇 개, 굳이 다른 점을 찾자면 룸 크기가 조금 작은 정도? 또 B씨와 손님, 접대부 등 13명은 감염병예방법 위반 혐의로 과태료 처분을 받도록 했습니다. 이곳의 30대 업주 A씨와 30대 직원 B씨는 호텔의 일부 객실을 룸살롱처럼 꾸며놓고 손님을 받아왔습니다. 이어 “영화는 영상물등급위원회를 통해 소재 등을 분석해 면밀하게 등급을 나누고 있다. 드라마는 그렇지 못해 영화라면 높은 관람등급을 받을 영상도 낮은 등급으로 송출되기도 한다.

 

일본에는 도쿄 디즈니랜드가, 중국에는 홍콩과 상해에 디즈니랜드가 있는데 그 사이에 있는 대한민국에만 디즈니랜드가 없다는 사실은 많은 국내 디즈니 팬들을 서운케 하고 있습니다. 안타깝지만 현재 디즈니랜드의 국내 유치가 현실적으로 이뤄질 가능성은 코로나 종식 이후에나 보일 듯 한 상황입니다. 2023 세계야구클래식에 출전한 한국 야구 대표팀이 대회 기간 중 음주 논란으로 화제에 올랐다. 이에 누리꾼들은 해당 음주 선수 명단을 찾거나, 도쿄 고급 룸살롱에서 밤새 술을 마신 의혹이 제기된 투수 3명에 대한 추측을 이어가고 있다. 수백만의 인구가 굶어죽는 상황에 있는 국가지도자의 아들이 이처럼 비싼 유흥가에 들락거린다는 것 자체에 세계인들은 놀람을 금치 못하고 있습니다. 북한에는 룸살롱이 없지요, 저도 북쪽에서 살 땐 룸살롱이란 말을 들어본 적이 없었습니다.

 

한편 룸살롱이 기업화되면서 이를 운영하는 룸살롱 전문 경영인이 유흥업계에서 유망직종으로 부상하고 있다. 룸살롱 전문 경영인은 업주가 아닌 투자자들이 고용한 경력 10년 이상의 베테랑들이다. 박진태 씨는 “아무 룸살롱에나 투자한다고 다 돈을 버는 게 아니다. 먼저 라인업이 어떻게 구성돼 있는지 볼 줄 알아야 한다”며 “영업상무의 경력, 마담 경력, 아가씨들 수준, 업소 위치 등 고려사항이 많다”고 설명했다. 미디어오늘 모든 콘텐츠(영상,기사, 사진)는 저작권법의 보호를 받는 바,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 등을 금합니다.

 

앞서 WBC 대표팀 선수 일부가 일본의 유흥주점에서 호주전 전날 밤부터 경기당일 새벽과 일본전 전날에 술을 마셨다는 보도가 나온 바 있다. KBO는 각 구단과 대표팀에 속한 선수들을 대상으로 사실 여부를 조사할 예정입니다. KBO 측은 "현재 사실 여부를 확인하고 있으며, 사실이 확인되면 추후 조치를 결정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한국 야구대표팀은 2023 WBC에서 좋지 않은 성적을 보였습니다. 3월 9일 호주와의 경기에서는 7-8로 패배하였고, 10일에는 일본과의 경기에서 4-13으로 대패를 당하였습니다. 12일 체코전과 13일 중국전에서는 각각 7-4, 22-2로 승리했으나, B조 3위로 8강에 진출하지 못하였습니다.

 

참 나 그들이 내 속을 알면 진짜 부러울까요...가증스럽단 생각만 드네요. 얼마전에 룸살롱 여자애 만나 거 저한테 들켜서 한 바탕 했는데...물론 제가 모르고 지나간 것도 많겠지만 저한테 안 들킬만큼 용의주도 하지도 못합니다. 이번 음주 논란은 한국 야구대표팀의 이미지와 명예를 훼손하는 사건으로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야구 팬들과 국민들은 대표팀 선수들에게 기본적인 선수로써의 품위를 지켜야 한다는 기대를 갖고 있습니다.

오피 키스방 오피가이드 후기 오피 오피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박지성 룸살롱 논란 2003년 칼럼서 룸사롱 안가 본 사람있으면 나와보라고 해요 전자신문”

Leave a Reply

Gravatar